내용요약 여행 동반자 지정 시 참여자 전원에게 로밍 할인쿠폰 제공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KT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KT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KT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올해 해외 여행객 120만명이 선택한 인기 로밍 ‘데이터 함께 ON’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포함 가족, 친구 등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로밍 상품이다.

KT는 이벤트를 통해 함께 여행하고 싶은 동반자 선택 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3300원·5500원·1만1000원권 중 1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KT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내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로밍 데이터 함께 ON’은 동반자와 함께 쓸 경우 동반자 번호를 추가 지정하면 된다. 추가 지정 시 동반자에게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동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KT는 늘어나는 해외 방문 고객을 위해 KT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 일정과 고객의 사용 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KT는 4일 이상 해외여행 시 ‘데이터 함께 ON’ 상품, 그 이하의 일정은 ‘하루종일 ON’ 상품을 권한다.

조나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