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의 2024 신년혜택 1월 프로모션 진행 안내 포스터. /XGOLF 제공
XGOLF의 2024 신년혜택 1월 프로모션 진행 안내 포스터. /XGOLF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신년혜택을 가득 담은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GOLF의 2024년 첫 프로모션은 ‘신년 소망’을 주제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로카드 운세’ 이벤트와 ‘1석 2조’ 이벤트로 구성됐다.

‘타로카드 운세’ 이벤트는 건강운, 재물운, 성공운 중 1개의 운세를 골라 이벤트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은 “건강운, 올해는 건강하게 2024년을 보내고 싶어요” 예시문과 같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프공과 헤드커버를 증정한다.

‘1석 2조’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2만원 쿠폰 받기’만 누르면 참여 완료되며, 참여 즉시 쿠폰을 발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1월 중 XGOLF 추천 골프장 라운드를 완료하면 3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2024 신년혜택’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XGOLF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기존 프로모션보다 혜택을 강화해 신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혜택을 이용해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돌입하기 전에 저렴하게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며 “XGOLF는 새해에도 회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