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 획득
1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5성급 획득을 기념해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현판식. /아난티 제공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현판식. /아난티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아난티가 운영하는 호텔인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는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거쳐야 한다.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을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최상급 시설과 세심한 고객 서비스를 비롯해 옥외 조경 시설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5성급 획득의 영예를 안았다. 아난티는 이로써 부산에 아난티 앳 부산 코브를 비롯해 총 2개의 5성급 호텔을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7월 오픈한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아난티가 선보이는 3번째 호텔로 부산 기장에 위치해 있다. 과거와 미래, 산과 바다, 도시와 전원 등 여행의 시퀀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총 114개의 객실은 가장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 모두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부산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브런치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식 레스토랑 등 13개에 이르는 다양한 식·음 매장과 중소규모 연회장,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실내·외 수영장 및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복합문화공간 엘피크리스탈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드넓은 광장을 거닐며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아난티는 1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의 5성급 획득을 기념해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의 ▲캐빈B(Beyond) 포레스트·테라스오션 ▲캐빈S(Signature), B(Beyond), U(Upper) 오션 객실을 2박 이상 예약 시 최대 30%(1박 기준) 할인한다. 또한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프리미엄 마운틴 ▲디럭스 오션 ▲프리미엄 오션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객실도 2박 이상 예약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온라인여행사(OTA)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시 선결제 필수다. 취소는 숙박일 기준 7일전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의 호텔별 투숙 기간은 상이하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오픈 6개월 만에 호텔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게 돼 매우 뜻깊다. 앞으로 5성급 호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다 정성스럽고 디테일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분들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상헌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