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스킬 액션이 특징
컴투스홀딩스가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가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인 소울 스트라이크는 17일 정오부터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최근 게임 시장의 대세 장르로 떠오른 방치형 키우기로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이 특징이다.

기존 키우기 게임과의 차별화 포인트는 999종에 이르는 ‘영혼 장비’다. 게이지 획득을 통한 소환으로 얻게 되는 영혼 장비는 장착 즉시 캐릭터 성장뿐만 아니라 외형 꾸미기를 할 수 있다. 전투의 강력한 동반자가 될 ‘동료 시스템’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던전 및 도전 콘텐츠’,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쉘터’ 등도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요소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 간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주요 재화 에테르와 소환권 등이 포함된 ‘실제 판매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용의 사원 정화 대작전’에서는 영혼 장비와 다양한 소환권, 오프라인 경험치 및 은화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14일 간의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최고 등급인 ‘신화 스킬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김정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