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새출발·새학년 응원 가득!’...책가방·추천도서·필기구 지원
‘동서발전 함께-가다[동행] 책가방, 도서-필기구 지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동서발전
‘동서발전 함께-가다[동행] 책가방, 도서-필기구 지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동서발전

[한스경제=양세훈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김영문)은 21일 울산 중구 본사에서 울산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새학기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서발전은 세이브더칠드런 울산아동권리센터 및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보리수마을의 추천으로 선정된 조손·한부모 가정의 학생 50명의 새출발을 응원했다.

책가방 선물세트는 책가방, 학년별 추천도서와 필기구 세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학용품들로 구성됐다. 
 
김용현 동서발전 인재경영처장은 “새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이 새로운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본사·사업소 인근 다문화 가정 등 청소년에게 입학축하 책가방을, 울산지역 학대피해아동 쉼터 입소자에게는 생활필수품 세이브 키트를, 양육시설 등에서 자립하는 청년에게는 새출발 생활용품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의 청소년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발벗고 나서고 있다. 

양세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