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앰플 출시 5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
특별기획 세트 구성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국제약 제공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 다섯 번째 봄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아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 제품이 출시됐으며, 누적 판매량 1800만병을 돌파했다.

이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를 포함해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앰플과 눈가와 볼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나비 모양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봄 에디션인만큼 따스하고 화사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눈여겨 볼 요소다.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 일러스트가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 5년 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봄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