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광고중인 서울 시내 한 영화관. /연합뉴스
파묘 광고중인 서울 시내 한 영화관. /연합뉴스

[한스경제=김근현 기자] 국내 한 영화관 프라이빗 박스에서 한 커플이 성행위를 했다는 목격담이 SNS상에 올라왔다. 프라이빗 박스는 기존 좌석과 떨어져 따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 '파묘' 상영관에서 한 커플이 성행위를 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이날 프라이빗 박스가 있는 상영관에서 '파묘'를 봤다. 상영관은 기존 좌석 뒤에 프라이빗 박스가 설치된 구조였고 작성자 맨 뒷줄에서 영화를 봤는데, 관람 도중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영화를 보는데 자꾸 신음 소리 같은 게 들렸다. 처음엔 영화 소리인가 했는데 듣다 보니까 분명 공포 영화에서 날 법한 소리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뭔가 하고 뒤에 둘러보다가 밝은 장면 나올 때 알았다. 프라이빗 박스 소파에 여자 다리가 올라가 있는 게 보였다"며 "위에서 어떤 움직임을 리드미컬하게 하는 게 보였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제보자는 "무시하고 영화에 집중하려고 했는데 진짜 체력도 좋으시다. 여성분 교성이 점점 커져 나만 알게 된 게 아니라 뒤쪽에 앉은 사람들도 다 소리를 듣고 뒤돌아봤다. 세상 좋아졌다. 야동도 아니고 남이 성관계하는 걸 실시간으로 봤다"고 했다.

그는 영화가 끝나고 해당 커플을 봤다고도 주장했다. 커플이 생각보다 나이가 있어 보여 놀랐다며 "차라리 모텔을 가시지. 원래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어머니까지 모시고 같이 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어긋나 혼자 보게 됐다. 같이 봤으면 진짜 큰일 날 뻔했다"고 말했다.

김근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