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제일파프쿨·핫, 편의점 이어 소비자 접점·유통 채널 확대
제일파프. /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
제일파프. /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바쁘다 바빠, 내가 제일 파프지”로 잘 알려진 펭귄파스 ‘제일파프’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이소에 진출, 영역을 확장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제일파프가 지난해 편의점 진출에 이어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이소는 전국 15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매우 높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대에 품질까지 갖춘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세대를 막론하고 찾는 이들의 발길이 늘고 있는 추세다.

제일파프는 다이소의 성장에 발맞춰, 기성세대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를 위해 전국 단위의 유통망 채널 확장에 나선 것이다.

제일파프는 지난 1984년 출시,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펭귄파스라 불리며 40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제일파프쿨-핫은 두툼한 냉습포·온습포를 사용해 부착함과 동시에 찜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근육통과 관절통, 신경통, 어깨결림, 허리통증, 삠, 타박상 등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밀착포 별입 분리형 파스로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에 지지를 받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제일파프가 더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됐다”며 “봄철 따뜻해진 기온으로 외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부착함과 동시에 냉·온 찜질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일파프를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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