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신 기술 올린즈 댐퍼 시연과 폴스타 2 시승도 마련
퍼포먼스 팩 탑재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 주행컷. /폴스타 제공
퍼포먼스 팩 탑재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 주행컷. /폴스타 제공

[한스경제=박시하 기자] 폴스타가 고객들과 퍼포먼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폴스타는 30일 폴스타 전시 공간 '스페이스 서울'에서 '퍼포먼스 토크'를 진행하고 전문가와의 패널 토크부터 올린즈 댐퍼(Öhlins Dual Flow Valve)에 대한 기술 설명 , 시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린즈 댐퍼는 다양한 도로 환경에 맞춰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퍼포먼스 팩이 적용된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는 421마력으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5초에 불과하다. 퍼포먼스 팩을 적용하면  조절 가능한 올린스(Öhlins) 듀얼 플로 밸브 서스펜션 골드 브렘보 4핀 알루미늄 프런트 캘리퍼 20인치 4-멀티 스포크 단조 알로이 휠 스웨디시 골드 컬러의 안전벨트가 추가된다.

참가자 모집은 18일까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결과는 19일부터 개별 통보한다. 폴스타는 모든 참가자에게 에코백을 제공하고, 시승완료, 현장 이벤트를 통해 폴스타 에디셔널즈(Polestar Additionals) 의류와 더플백(Rain Duffel), 폴스타 2 스케일 모델, 그리고 폴스타 2의 3박 4일 시승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폴스타는 지난 디자인 토크에 이어 퍼포먼스 토크를 통해 고객들과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대해 소통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박시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