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31일까지 11번가서 최대 30% 할인…구매 고객 대상 포토상품평 작성 이벤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BI 제공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BI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새 학기를 맞아 소형 복합기·프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BI의 소형 복합기 및 프린터인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 2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레이저 방식의 복합기와 프린터다. 사용하지 않으면 헤드나 노즐이 막혀 정기관리가 필요한 잉크젯 방식과는 달리 토너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가 편하다. 또한 출력 속도가 빨라 대량 출력에 대응할 수 있고 텍스트, 그래픽 문서도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다.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는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프린트, 스캔, 팩스 기능과 엽서, 종이 라벨, 봉투 등의 인쇄도 지원한다.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책장, 캐비닛 상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크기로 동급 대비 작고 가벼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전문가도 손쉽게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 솔루션 ‘미리캔버스 프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를 오는 31일까지 구매하면 3000매 정품 토너를 무상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