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살림남 제공
박서진. /살림남 제공

[한스경제=양미정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어제(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방송에서 박서진과 함께 출연한 어머니는 메이크업숍을 찾아 "직원이 몇 분이냐? 한 명 소개 좀 해주면 안 될까"라고 물어 박서진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박서진은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요즘 생겼다"면서도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 잘못됐을 때 소개해준 분과도 사이가 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소개팅은 불편하다"고 털어놨다.

이후 두 사람은 한복 대여점에 방문해 사또와 황진이로 변신했다. 하지만 강추위와 함께 경복궁 문까지 닫혀 있는 탓에 엄마를 폭발하게 했다. 결국 박서진 모자는 집으로 돌아왔고, 박서진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직접 두 손을 걷어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요리했으나 파스타를 태워버린 탓에 늦은 밤 어머니께 스테이크와 라면만 대접했다.

결국 박서진의 어머니는 "다음에 애인 생기면 절대 이렇게 하지 마라. 데이트는 이렇게 하는 게 아니다. 오늘 엄마한테 한 것처럼 하면 큰일난다"고 타박했다. 이후 박서진은 어머니를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로 '현금 100만 원'이 담긴 용돈 화분을 준비했고 어머니는 이날 처음으로 환한 미소를 보였다.

양미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