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 추사랑의 마음을 사로잡은 잇 아이템 '프리메라 선 쿠션'이 화제다. 사진 속 추사랑은 엄마 화장하는 모습을 흉내내며 쿠션을 양쪽 볼에 두들기는가 하면 팩트의 거울을 보면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추사랑의 이같은 모습에 네티즌들은 흐뭇한 아빠 미소를 절로 자극하는 사진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스포츠경제DB

'추사랑 선쿠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하게 지켜주는 선 쿠션이다.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은 끈적이는 리퀴드 타입과 발림성이 아쉬웠던 기존의 유아용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에서 벗어나 자외선 차단 능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쿠션 타입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도 아기 피부를 쉽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소재의 퍼프를 사용하여 피부에 가볍게 펴 바르는 것 만으로도 간편한 선케어 가능하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 방식이 아닌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무기자차)를 적용한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백탁현상을 쿠션형으로 만들어 보완해 덧발라 주어도 균일한 피부톤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도 큰 매력.

특히 7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7-free system(무 타르색소 / 무 인공향 / 무 파라벤 / 무 광물성 오일 / 무 동물성원료 / 무 탤크/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으로 내 아이에겐 완벽한 것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쏙 담았다.

아티초크 추출물이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마시멜로우 뿌리 추출물이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아기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며 진정 효과까지 전달한다.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은 가장 큰 장점이다. 15g, 2만5000원(리필 15g, 2만원).

이현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