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이 배우 김보성씨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아동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가방'을 선물했다.

▲ 배우 김보성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백혈병·소아암 아동들에게 ‘희망 책가방’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는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배우 김보성씨가 참석한 가운데 ‘희망 책가방 전달식’을 진행했다. 

'희망 책가방'은 치료를 끝내고 학교 복귀를 희망하는 백혈병·소아암 아동들을 응원하는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로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이연창 홈플러스 e파란재단 사무국장은 "희망 책가방은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선물"이라며 "올해도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백혈병·소아암 아동을 위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백혈병·소아암 아동 100명에게 전달된 ‘희망 책가방’은 백혈병·소아암 아동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디자인한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가방이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최근 로드FC경기를 통해 소아암 아동에게 희망을 전한 배우 김보성의 참여로 의미를 더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