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와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2종에 대해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

[한스경제 신진주] 신세계TV쇼핑이 최고급 프리미엄 가전인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17일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오는 18일 밤 10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와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2종에 대해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셰프컬렉션 상품은상품별 각 100대 한정 판매로,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중 하나인 CES 2017에서 혁신상을 받은 삼성전자 최고급 프리미엄 가전 신제품이다.

신세계TV쇼핑은 해당 상품에 적용된최첨단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실제와 같이 확인할 수 있도록 생생한 시연을 중심으로 방송을 제작했으며, 가전 구매율이 높은 가족 시청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로 특별 편성했다.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919L)는 정상가격 1,059만원,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929L)는 정상가격 869만원이며, 최대 33만원까지 가능한 가격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각각 1,026만원과 836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영업담당 상무는 “T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최고급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이는 만큼, 조선호텔 패키지 등 최고 수준의 사은품을 비롯해 가격 할인,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