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식용유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복합선물세트를 주력으로 판매한다.

동원F&B 추석 선물세트./동원F&B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1인 가구와 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양반죽선물세트'와 '동원포차선물세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폐셜 5호', '선호' 등이 있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2호'와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도 명절 때마다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동원F&B는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을 통해 '2017 추석 선물대전'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판매한다.

동원몰은 이번 추석 선물대전에 특별 제작한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동원참치 통조림 모양의 대용량 틴케이스에 동원참치를 담은 선물세트다.

임서아 기자

키워드

#동원F&B #추석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