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올리브영이 국내 최대 쇼핑·문화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에 참여하고 황금연휴 기간 소비 심리 회복에 나선다.

올리브영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동참.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하고 내외국인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내국인 대상의 행사로는 황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미처 가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해 해외 여행 인기 품목 할인전을 선보인다. 홍콩 여행시 필수 쇼핑 제품인 '백화유'를 비롯해 일본 드럭스토어 인기 제품인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컬러 젤 아이라이너', '선패밀리 바른자세 벨트', 호주에서 유명한 다이어트 간식 '위트빅스고'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앰플', '미팩토리 몬스터 2단 입술패치', '식물나라 허니풀 멀티밤' 등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도 실속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명동, 동대문 등을 비롯한 올리브영의 주요 관광상권 매장 40여군데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광상권 매장에 방문한 외국인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면 안대, 목 베개, 실내용 슬리퍼 등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8,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