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뷰티업계가 1월 빅세일을 13일로 마무리한다. 

이니스프리, 미샤, 스킨푸드 1월세일 관련 포스터. / 각사 제공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지난 11일부터 오늘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APP 내에서 본인 등급 확인만으로도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과 같이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실속 있는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도 13일 이날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펼친다. 

미샤 1월 세일은 1,6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미샤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앰플’의 6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 대비 각각 20%와 37% 저렴해 더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 ‘포맨 트레블 키트’ 등 남성 제품도 20% 할인된다. 

‘접이식 꼬리빗’, ‘바디 쉐이빙 면도기’, ‘집게 헤어롤’ 등 소품들과 ‘올오버 퍼퓸드 바디로션, 바디워시’, ‘포밍 쿠션 바디 워시’ 등의 바디제품은 30% 저렴해진다. 

스킨푸드도 같은 기간까지 스킨푸드 회원을 대상을 최대 50% 할인하는 ‘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 1월 세일을 살펴보면,‘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 7종과 ‘유자 오일 씨’ ‘진생 열매 리바이탈’ 라인 등 스킨케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과 마스크시트·남성용 전 제품은 30%, 선 케어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찬바람에 건조함과 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철, 헤어와 보디를 촉촉하게 관리해 줄 헤어 및 보디케어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허니밀 클렌징’ 라인과 핸드케어 제품 1+1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