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새로운 뷰티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트렌드바이미’가 현명한 여름나기를 제안한다.

고객들이 직접 경험을 하면서 뷰티를 쉽게 배울 수 있는 트렌드바이미는 ‘Beauty Freely'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선 케어썸머 프로모션’에서는 태그미 모이스처 페이스오일, 태그미 선 베리어크림, 아꼬제프로텍티브 노세범 선젤 등 5종의 선케어 제품 구매 시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 정품을 증정한다.

‘태그미모이스처 페이스오일 SPF40 PA+++’은 고보습 영양, 보호, 진정과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자외선차단기능성 오일로, 피부에 사용시 별도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기존 선크림의 끈적함이 불편했던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가벼운 타입의 드라이오일로 페이스는 물론 헤어와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태그미 선 베리어 크림SPF50+ PA++++’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에센스같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선크림이다. 매끄럽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백탁현상이나 밀림현상이 없기때문에 데일리선케어 제품으로 제격이다.

‘아꼬제프로텍티브 노세범 선젤SPF50+ PA++++’은 제주산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받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핑크 빛의 자연스럽고 생기있는피부톤으로보정해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꼬제프로텍티브선로션SPF32 PA++’, ‘아꼬제프로텍티브선크림SPF50+ PA+++’ 또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며, 제주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손상 받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된 플라워 공간에서는 제품구매 후 특별한 선물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며, 야심 차게 선보이는 ‘스타일링바’에서는 각 좌석 앞에 스타일링 튜토리얼 영상을 담은 디지털 미러가 있어 소비자가 직접 영상을 보고 따라 해볼 수 있다.

트렌드바이미는 ‘모든 사람을 뷰티 전문가로 만들어주겠다’는 브랜드 미션을 실현하고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뷰티 영상과 자신만의 화장품 만들기 Tip,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공한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