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국의 레이디가가, '노라조' 남다른 퍼포먼스와 안무팀
한국의 레이디가가,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문제
한국의 레이디가가, 잼라이브 힌트 '노라조' 관심급증. '노라조 슈퍼카레 사이다 맨' 무대/ KBS 가요대축제 방송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한국의 레이디가가, '노라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17일 방송된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 속 오후 2시 힌트는 ‘[속보] 한국의 레이디가가 드디어 광고주 연락받아’다. 이에 누리꾼들은 잼라이브 힌트 속 인물, ‘한국의 레이디가가’가 노라조 멤버 조빈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될 것으로 예상하며 관심이 급증했다.

한국의 레이디가가로 불리는 노라조는 앞서 삿포로 맥주 광고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 노라조가 신곡 사이다를 발표한 것과 관련해 사이다 광고는 물론 맥주 광고까지 발탁됐다.

노라조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남다른 콘셉트로 지난해 가요계 및 행사 무대를 완벽하게 접수했으며, 노라조 댄서 역시 기존 안무팀의 틀을 깨고 한국예술사관학교 실용무용과 재학생들로 구성해 명불허전 뛰어난 연기력과 춤실력으로 관객들을 매도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문제를 맞히게 되면 상금을 가져가게 되며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고예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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