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장범준 여권 만료로 신혼여행 못간 사연
장범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장범준 송승아 부부 기차타고 광주 여행
장범준, 송승아 커플 광주방문 / KBS 2TV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장범준이 여권 만료로 신혼여행을 못간 과거를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기억’이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날 장범준은 가족들과 기차를 타고 고향 광주로 향했다.

가족여행을 떠나기로 한 장범준 가족은 역에 모였지만 아내인 송승아와 딸 조아는 기차가 출발하고도 나타나지 않았다.

장범준은 일시정지가 돼 당황했다. 결국 "엄마가 우리를 버렸다"라고 말했고, 하다는 눈물을 터뜨렸다.

그러나 이내 송승아와 조아가 등장해 장범준을 안심하게 했다. 뒤늦게 기차에 올라 타 다른 호차에서 건너온 것.

이에 장범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 진짜 그 때 화났다. 그래도 화를 내지 않았던 게, 제가 신혼여행을 못 갔다. 군대 안 다녀온 사람은 여권이 단수로 변한다. 그래서 기간이 만료됐고 아내 혼자 신혼여행을 갔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한편,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동국과 수아·설아·시언, 고지용과 아들 승재.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봉태규와 아들 시하 등이 출연해 가족의 따스한 이야기를 전한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