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송금지원금, 3천 원 x 30명은 9만 원…참여 방법은?
토스 송금지원금, 3천 원 x 30명은 9만 원…참여 방법은?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9.07.10 13:28
  • 수정 2019-07-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송금지원금, 3천 원씩 30명에게 발송 후 9만 원 받을 수 있어
토스. / 토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토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 토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이란 신규자가 카드를 등록할 때 3천 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다.

토스 송금 지원금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송금지원금' 버튼을 찾아 해당 버튼을 누르면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송금하기 창이 열린다. 이 과정을 거치면 남은 지원 금액과 3천 원을 전송할 수 있는 사람들의 리스트가 나온다.

이 토스송금지원금 3천 원을 전송할 수 있는 사람들 리스트 중에서 송금하고 싶은 사람 옆에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그 사람에게 토스 송금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해당 문자를 확인한 사람이 토스에 카드를 등록해 이용하면 자동적으로 3천 원이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토스 송금지원금을 받는 사람이 이미 토스에 가입돼 있는 회원이라면 토스 앱 알림을 통해 송금 내용이 전달된다. 이는 토스 알림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을 통해 한 사람당 최대 30명을 초대할 수 있고 모두 카드를 등록하면 총 9만 원의 지원금을 얻을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의 주의사항은 토스 송금지원금은 본인의 휴대폰에 입력된 지인들에게만 보낼 수 있고 또 한 번 문자를 보낸 지인은 목록에서 사라진다. 또한 토스 송금지원금 문자를 받은 후 24시간 이내에 토스 앱을 설치해야 토스 송금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종료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