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쯔양, 학창시절 강제전학+일진논란까지...
쯔양, “사실무근이다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 밝혀
쯔양, 학창시절 강제전학+일진논란까지...쯔양이 학창 시절 일화를 폭로한 네티즌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BJ쯔양 유튜브채널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쯔양이 학창 시절 일화를 폭로한 네티즌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먹방 크리에이터 BJ 쯔양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불거진 학창 시절 인성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자신이 쯔양의 동창이라고 밝힌 네티즌 A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쯔양이 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웠다", "강제 전학으로 학교도 잘 나오지 않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쯔양은 "미성년자 시절 술과 담배에 손을 댄 데 대해 단 한 번도 속일 생각이 없었고, 방송에서도 솔직히 말씀드렸다"며 "어릴 때 실수를 했고 지금은 끊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또한 쯔양은 "소심한 성격 탓에 중학교에 적응을 못해 고교에 올라가기 전 1년을 쉬었다. 어머니가 1년 동안 해외로 봉사 겸 학교를 보냈고 이 내용은 증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제 전학을 가게 된 경위도 설명했다. 학교폭력 피해로 잠시 학교를 옮긴 쯔양은 가해자가 전학을 간 뒤 다시 학교에 복귀했다고. 자신을 향한 폭로글의 내용을 조목조목 반박한 쯔양은 A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고예인 기자

키워드

#쯔양 #학폭 #일진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