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과 특허 확인하세요”…말콤, 탈모 기능성 샴푸 ‘블랙에디션’ 출시
“인증과 특허 확인하세요”…말콤, 탈모 기능성 샴푸 ‘블랙에디션’ 출시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11 09:14
  • 수정 2020-05-11 09:14
  • 댓글 0

자연주의 말콤, 4가지 라인업의 탈모 기능성 샴푸 출시
말콤이 출시한 탈모 기능성 샴푸 / 에스오비 제공
말콤이 출시한 탈모 기능성 샴푸 / 에스오비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말콤이 ‘탈모 기능성 샴푸’를 출시했다.

11일 2019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으로 이름을 알린 자연주의 말콤은 탈모 샴푸 “닥터말콤 블랙에디션 포 헤어로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에는 기존 시장에서 호평을 받던 말콤의 노하우가 집약됐다. 두피 모발에 좋다고 소문난 카렌듈라, 어성초, 스칼프, 아카시아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있다.

감, 동백나무잎, 캐럽콩을 다단추출법으로 배합한 특허받은 HP-DCC Complex 공법 성분과 식약처(KFDA) 고시 기능성 핵심성분인 덱스판테놀(Dexpanthenol), 살리실산(Salicylic acid), 나이아신아마이드(Nicotinamide)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모발 컨디셔닝, 자극완화, 보습, 모발보호, 모발탄력, 두피진정 등에 필요한 각종 자연 유래 추출물 60여 가지가 배합됐다.

탈모증상완화에 대한 기능성 인증도 받았다.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에 관한 특허인 HP-DCC Complex 특허증도 받았다.

더불어 자극염려성분 20無인증과 6대중금속 불검출 인증을 통해 좋지 않은 성분들이 적음에 대한 인증까지 완비했다.

말콤 에스오비의 이인규 대표는 “닥터말콤은 탈모시장에서 겪는 온갖 허위 과대광고가 유발하는 소비자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종 특허와 인증서를 완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증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소비자와 회사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