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객실 1박과 여름 콘텐츠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동시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그린 서머 패키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그린 서머 패키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아름다운 자연을 아끼고 보호하는 지속가능한 여행을 취지로 ‘켄싱턴에서 그린 서머 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친환경 패키지 콘셉트의 ‘그린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많은 MZ세대와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객실 1박과 함께 수영장, 서핑, 카약, 빙수 등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여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전 지점에서 켄싱턴 리유저블컵과 함께 그린 모히토를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켄싱턴 리유저블컵에 담긴 시원한 모히토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에 올린 뒤 세척한 리유저블컵을 다시 가져오면 투숙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1월부터 친환경 경영 중 하나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한 ‘그린 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객실 내 무라벨 생수,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테이크아웃 용기, 생분해성 친환경 포장 용기 및 세탁물 수거 봉투, 종이빨대 및 우드스틱 등을 도입해 친환경 여행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수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