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지난 주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 2000여명 방문
더현대 대구·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 운영 계획
LG전자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LG전자
LG전자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기 위해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LG전자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LG전자가 지난 1일부터 열흘간 운영하는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LG전자는 지난 주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에 2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고객들은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도 즐길 수 있다.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한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성능에 편리하고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한 혁신 기술을 탑재했다는 설명이다.

하이드로타워는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친다. 사용이 종료되면 ‘자동 건조’ 기능이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도와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채상철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가습 라이프를 제시할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혁신 기술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나리 기자

키워드

#LG전자 #가습가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