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유저 100여명과 소통의 장…시상식 룰렛이벤트 럭키드로우 열려
크래프톤이 자사 게임 ‘펍지(PUBG): 배틀그라운드’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행사 ‘2023 PUBG 커뮤니티어워즈’를 마무리했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이 자사 게임 ‘펍지(PUBG): 배틀그라운드’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행사 ‘2023 PUBG 커뮤니티어워즈’를 마무리했다./ 크래프톤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크래프톤이 자사 게임 ‘펍지(PUBG): 배틀그라운드’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행사 ‘2023 PUBG 커뮤니티어워즈’를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에 위치한 크래프톤 서초오피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모집을 통해 선정된 유저 100여명과 게임 캐스터 레나, e스포츠 명예 파트너 지수보이 해설위원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펍지 스튜디오의 주요 개발진이 참석했다.

이번 PUBG 커뮤니티 어워즈는 2019년 첫 개최 이후 4년 만에 진행된 만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유저들의 질문에 개발진이 직접 답변하는 Q&A 세션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퀴즈, 룰렛이벤트, 시상식,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2023년 배틀그라운드 최다우승, 최다킬, 최다투척 무기킬, 최다부활 등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트로피,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2024년에도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