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액션성 돋보이는 보스 전투, 페이즈별 대결 장면 등 공개
넥슨은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공개했다./ 넥슨 제공
넥슨은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공개했다./ 넥슨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 중인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현지시간)에 미국에서 진행된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는 엑스박스의 신규 라인업을 소개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서는 서드파티(외부) 파트너사들의 신작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넥슨은 이번 프리뷰를 통해 ‘카잔’의 전투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카잔’은 ‘던전앤파이터(DNF) 유니버스’의 다중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PC 기반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과 보스 ‘바이퍼’의 전투 장면이 담겼다. 또한 페이즈별 대결과 ‘처형’, ‘버스트 어택’ 등의 액션을 선보이는 ‘카잔’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카잔 PD를 맡은 윤명진 네오플 대표이사는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