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신제품 '샴페인로즈 에디션' 선보여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조성아TM이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샴페인로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 조성아 TM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조성아TM이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샴페인로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2019년 업그레이드 버전인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방송 때 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성원을 한 몸에 받는 밀리언셀러다.

오는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샴페인로즈 에디션은 감각적 페일 로즈 컬러와 럭셔리한 샴페인 골드 틴케이스 커버로 구성돼 기존의 마니아층을 비롯해 새로운 소비자들의 소유욕까지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또 특허 출원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을 비롯해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돼 뜨거운 열감으로 메마른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물과 땀에 강한 파워 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뜨거운 여름 에도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