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아우디는 이날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한달 동안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해 필수 확인사항을 미리 점검할 수 있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캠페인 기간에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에어컨을 비롯한 13개 필수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기존 20% 할인에서 10% 추가 할인해 총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단, WCC 바우쳐를 사용하여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은 제외).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등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단, 컴팩트 패키지는 아우디 A1과 A3 차량에만 적용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2020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하면 더 빠르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