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피터 정 AIA생명 대표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AIA생명 제공

[한스경제=조성진 기자] AIA생명은 피터 정 대표가 지난 13일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AIA생명은 NGO 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화훼 농가로부터 구매한 꽃을 사내 자선모금행사를 열어 자사 임직원과 나눴다. 이 과정에서 AIA생명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 전액은 아동복지시설인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릴레이 형태로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참여하고 있다.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의 추천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다음 주자로 패트릭 윤 비자코리아 사장을 지명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이번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 농가는 물론이며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어린 아이들에게도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

키워드

#AIA생명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