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운영
5종의 생맥주 판매와 시음회 함께 진행
각종 페어린 메뉴도 선보일 예정
카페&펍 엘리제 실내 전경. /금호리조트 제공
카페&펍 엘리제 실내 전경. /금호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 인기 체코 맥주 브랜드 '코젤'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한다.

체코를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 코젤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장기간 지속되는 장마로 '안캉스(실내+바캉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최근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통영마리나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젤은 편안한 목 넘김과 청량감으로 사랑받는 체코 맥주 브랜드다. 최근 신제품 '코젤 화이트'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의 생맥주들을 선보이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할 계획이다. 과일의 향긋함과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인 라거 신제품 코젤 화이트부터 캐러멜 풍미와 청량감이 매력적인 '코젤다크', 달콤 쌉싸름한 맛에 부드러운 목 넘김을 더한 '코젤라거' 등 총 5종의 생맥주를 판매하며 코젤 맥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음회도 함께 진행된다.

금호리조트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고객들은 코젤 생맥주 구매 시 한 잔당 한 개의 코인을 제공하며 수령한 코인으로 코젤 논알콜 맥주 1팩(6캔) 등의 경품이 걸린 코젤 와이어 게임에 참여하거나 모은 코인 수에 따라 코젤 전용잔 또는 에코백, 코젤 캠핑 그릴, 코젤 쿨러백 등의 굿즈로도 교환할 수 있다.  

금호리조트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페어링 메뉴도 선보인다.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바비큐 세트를 비롯해 치킨, 치즈 과일 플레이트 등 다양한 안줏거리를 갖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젤 팝업스토어는 통영마리나리조트 내 카페&펍 '엘리제'에서 운영 기간 중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총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각 세션 시작 시각은 낮 12시 30분,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30분, 오후 7시 30분으로 각각 1시간 30분씩 운영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통영마리나리조트를 찾은 방문객들이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아름다운 통영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코젤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헙으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