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온라인몰 ‘더신라숍’서 선물세트 소개, 주문은 2월 2일까지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호텔신라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 굴비 등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설화 한우’로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설화 한우 선물세트는 스테이크 용 등심, 안심, 채끝, 생갈비 세트 외에도 국거리, 장조림 등이 포함된 총 4개의 세트로 준비했다.

스테이크 요리를 위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등심과 채끝)’ 세트도 출시한다. 국내산 한우를 스테이크용으로 마리네이드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시즈닝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했다.

한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디저트도 선보인다.

청도 지역의 반시 중에서 당도를 선별해 반건조한 ‘청도 반건시’는 알이 큰 상품으로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마들렌, 다쿠아즈, 휘낭시에, 쿠키 등을 풍성하게 담은 ‘신라 패스트리 햄퍼’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세트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활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한 ‘완도 전복장’ 등 20여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송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배송 도우미가 약속된 일자에 전달한다. 주문은 오는 2월 2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1월 29일부터 2월 7일 사이(주말 제외) 진행된다.

조나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