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IPTV 최초 브랜드 팝업스토어, 갤럭시 S24 시리즈 운영
갤럭시북·워치 쿠폰 등 경품 이벤트…2월 삼성 TV 팝업스토어 오픈
 KT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운영 중이다. / KT
 KT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운영 중이다. / KT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KT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운영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지난 19일 지니 TV에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입점한 지 닷새 만에 약 10만가구가 방문했다. 이에 오는 26일부터는 갤럭시 S24의 제품 정보와 함께 지니 TV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지니 TV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4일까지 매일 200명에게 1만원 TV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2월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북·갤럭시 워치·갤럭시탭·5만원 TV쿠폰 등의 경품 추첨을 통해 215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통해 KT닷컴 갤럭시 기획전 QR 코드로 방문할 시 8만원 상당의 케이스티파이 교환권을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KT는 다음달부터 삼성전자와의 함께 삼성 TV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니 TV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요즘 화제의 중심인 갤럭시 S24 시리즈를 집안에서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니 TV에 갤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나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