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노량: 죽음의 바다’, ‘서울의 봄’ 등 신작 릴레이 할인
B tv 금영노래방 앱서 4일간 100곡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B tv 이벤트를 진행한다.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B tv 이벤트를 진행한다. / SK브로드밴드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B tv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하기로 했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 화면과 ‘이벤트·무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설 연휴 기간 ‘이벤트·무료’ 메뉴관에서는 300여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가 편성 될 예정이다.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1일 25곡 무료로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돌 노래부터 트로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을 준비했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자를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과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ZEM 홈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의 25곳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이 사업은 ‘B tv 우리동네광고’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명절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비영리 사회적 기업을 위해 시행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동안 B tv가 준비한 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또한 B tv 우리동네광고가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나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