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힐링 나들이 핫플레이로 자리 잡으며 인기
이용객,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5% 증가
캐리비안 베이, 겨울 부캐 '윈터 스파 캐비' 인기. /에버랜드 제공
캐리비안 베이, 겨울 부캐 '윈터 스파 캐비' 인기. /에버랜드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스파 캐비'로 변신한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이색적인 겨울 체험을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윈터 스파 캐비가 시작된 지난해 12월부터 1월 말까지 두 달간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이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5% 증가한 규모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인기 요인에 대해 "이번 겨울 시즌을 앞두고 윈터 스파 캐비를 지난해보다 한 달여 조기 오픈하고 고객들의 야외 스파 체험 공간을 더욱 확장한 덕분이 아닌가 싶다"며 "또한 방문객들의 선호에 따라 순서를 정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것도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캐리비안 베이가 겨울철 선보이고 있는 윈터 스파 캐비에서는 폐열 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친환경 난방을 통해 모든 풀이 30~40도 이상으로 따뜻하게 운영되며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다양한 실내외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는 최상급 편백나무(히노끼)로 제작된 야외 노천탕은 물론 강한 물살을 이용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 버블탕 등 다양한 종류의 스파 시설들이 마련돼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힐링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캐리비안 베이, 겨울 부캐 '윈터 스파 캐비' 인기. /에버랜드 제공
캐리비안 베이, 겨울 부캐 '윈터 스파 캐비' 인기. /에버랜드 제공

캐리비안 베이를 상징하는 거대한 해골 포토스팟 아래에서 뜨끈하게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어드벤처풀 지역에는 올겨울 편백나무(히노끼) 스파존 한 곳이 새롭게 추가 오픈했다.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백미로 꼽히는 유수풀도 지난해 220m 일부 구간 운영에서 올겨울에는 550m 실내외 전 구간으로 확대 운영되며 더욱 길어진 유수풀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아침에 에버랜드에서 판다를 만나고 놀이기구를 이용한 후 오후에 캐리비안 베이에서 힐링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에버 투 캐비(EVER 2 CABI)'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금액에 에버랜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버랜드 이용 당일 언제든지 캐리비안 베이를 무료입장해 뜨끈뜨끈한 물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캐리비안 베이를 먼저 방문한 고객들도 이용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에버랜드를 무료입장해 현재 진행 중인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스파 시설뿐만 아니라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키즈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올겨울 시즌 캐리비안 베이는 다음 달 3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