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선정 '2024 올해의 차' 수상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체험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 열어
아이오닉 5 N. /사진=현대차 제공
아이오닉 5 N. /사진=현대차 제공

[한스경제=박시하 기자] 현대차 아이오닉5 N이 지난달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선정한 ‘2024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현대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N 브랜드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N 브랜드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 N의 ‘2024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전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HMG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40명) ▲N 기어봉 우산(50명) ▲N 다이캐스트(모형 자동차)(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대차는 이번 달 내 아반떼 N과 아이오닉5 N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 고객 중 이미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옵션으로 포함한 경우에는 해당만큼의 금액을 할인해 준다.

현대차는 최근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했다. 이번 달부터 아이오닉5 N을 신규 출고한 고객은 ▲충전 크레딧 또는 홈충전기 지원(설치비 포함)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신차 교환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시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