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사업장 필요 제품 구입 플랫폼 ‘사업자몰’ 론칭
B2B 특화 제품 포함 200개 이상 모델 판매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샵 ‘사업자몰’을 7일 오픈했다. / LG전자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샵 ‘사업자몰’을 7일 오픈했다. / LG전자

[한스경제=조나리 기자] LG전자가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온라인브랜드샵 ‘사업자몰’을 7일 오픈했다.

LG전자 ‘사업자몰’은 사업장 환경에 맞는 제품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TV △PC △모니터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B2B 특화 제품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모델이다.

LG전자는 판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시행한다. 또 제품을 다량 구매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고객은 LG전자 직원과 상담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연내 △요식업·카페 △기업 △문화·공공 △교육 △주거·숙박 △병원 등 업종별 솔루션 제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소규모 사업자 전용 가전구독 서비스도 오픈한다. 또한 별도의 전문 설치 공사가 필요한 B2B 제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사업자몰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우측 상단의 ‘사업자몰’을 클릭하면 연결된다.

LG전자는 “사업자몰이 소규모 사업자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 B2B사업 영역을 넓혀가는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정부의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에 참여, ‘소상공인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사업자몰에서 제품 구매 시 혜택과 함께 환급 신청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조나리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LG전자 #B2B #가전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