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4월 7일까지 진행
다양한 특별 기획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의 이벤트로 구성
모두투어, 창립 25주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창립 25주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 /모두투어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모두투어가 창사 35주년을 맞아 '엠·비·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4일부터 4월 7일까지 총 35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창사 특선 프로모션은 35주년을 맞은 모두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특별 기획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의 이벤트로 구성했다. 엠·비·피데이란 'M'odetour 'B'irthday 'P'arty를 뜻한다.

모두투어는 '화끈한 쿠폰 패키지'를 통해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5만 원 지역별 중복 할인 쿠폰, 최대 8만 원 해외 항공권 할인 쿠폰, 전 세계 호텔 5%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창사 35주년'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해 KB 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7.5만 원) ▲롯데카드 ▲JB카드 ▲모두페이 등의 다양한 결제 혜택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창사특선 특별 기획 카테고리 ▲오늘의 특가 ▲BEST 상품 ▲라이브M 등을 통해 모두투어에서만 예약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7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에서는 태국 관광청과 협업을 통해 태국 주요 인기 여행지의 파격적인 특가 라인업을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16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객실당 망고, 땡모반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35일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의 경우 ▲에어프레미아 항공 샌프란시스코 왕복 무료 항공권 2매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디럭스룸 3박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영상, 포토 리뷰 작성 시 최대 3500 모두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번 창사특선 기획전은 봄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지난 35년 동안 여행문화를 선도해 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창사특선 프로모션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