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연말을 앞두고 '연쇄 할인마' 스팀이 다시 돌아왔다. 스팀은 매년 겨울이 되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는 많은 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특히나 이번 세일에는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 그라운드, 몬스터 헌터,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등 인기 품목이 세일에 포함되어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밖에 나가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집에서 인기 게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연말에 따듯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2018 스팀 인기 게임을 모아봤다.

◇ 배틀그라운드

올해의 로얄 게임으로 선정된 배틀 그라운드는 배틀 로얄 게임의 상위권을 차지하는 인기 게임 중 하나다.

◇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몬헌 시리즈 중 최신작으로 올해 8월 출시 이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오리진보다 더 과거의 기원전 431년의 배경을 담고 황금기의 아테네를 만나보로 수 있다.

◇ 풋볼매니저 2019

실제 축구를 기반으로 한 풋볼매니저 2019는 생동감이 넘쳐 더 큰 몰입감을 준다.

◇ 시드 마이어의 문명6

인류의 역사와 여정을 게임 한 판에 담아낸 문명은 한 번 손대면 멈출 수 없는 몰입도 덕분에 큰 찬사를 받고 있다.

한승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