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드라마가 인기를 입증하게 되면, 배우들의 패션, 헤어 스타일, 립스틱 등 패션·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매회 방영될 때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여배우의 립스틱은 검색어 키워드이도 자주 등장하며 이와 관련하여 문의가 폭주하는 등 줄줄이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인기몰이중인 드라마 스카이(SKY)캐슬부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남자친구 등 드라마 속 인기 여배우들이 실제 사용한 립스틱을 소개한다.

◇스카이캐슬 노승혜 립스틱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우아하게 등장하는 노승혜역의 윤세아가 사용한 립스틱은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탄력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드라마 '스카이(SKY)캐슬' 속 진진희 립스틱, 한서진 립스틱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자친구 차수현 립스틱

남자친구의 차수연역으로 등장하는 송혜교의 립스틱은 우아한 컬러감과 립 세럼 성분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정희주 립스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정희주 역으로 등장하는 박신혜 립스틱은 저렴한 가격에 발색까지 예쁜 립스틱으로 가성비 갑으로 소문이 나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오솔 립스틱

김오솔로 등장하는 김유정 립스틱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맞게 촉촉한 제형으로 물 먹은 듯 예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한승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