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고객들의 현명한 투자를 돕기위해 소책자를 발간했다. /사진=KEB하나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KEB하나은행은 고객들이 보다 현명하고 안전한 부동산 투자 및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부동산 기초상식과 용어를 정리한 ‘하나(Hana)씩 알아가는 부동산 상식’ 소책자를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부동산 정책의 잦은 변화와 이로 인한 시장 불확실성 확대 등으로 부동산 관련 문의와 상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질문 빈도가 높은 내용을 중심으로 부동산 정보 수집 및 거래에 유용한 내용들을 담았다.

소책자는 부동산 기초상식, 부동산 공적장부, 부동산 공법 및 감정평가, 주택의 매매·임대차, 수익형부동산, 부동산 개발 및 신탁, 경매 등 7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또 전문용어를 비롯한 어렵고 복잡한 부동산관련 내용을 쉬운 용어로 정리해 손님들의 빠른 이해를 돕도록 제작됐다.

소책자는 전국에 있는 모든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방문해 신청하면 무료로 수령이 가능하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는 “고객들의 현명한 부동산 투자를 돕기위해 책자를 발간하게 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일반 자문에서부터 매입·매각과 개발까지 지원하는 종합적인 맞춤형 부동산 서비스의 제공으로 PB(거액을 관리해주는 고객 서비스)명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