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
총 1만 명의 고객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도고 웨이브 풀파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공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도고 웨이브 풀파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웰니스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제1회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1회를 맞이한 도고 웨이브 풀파티는 MZ 고객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달 28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린 올해 행사는 총 1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축제를 만끽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 풀에서 진행된 도고 웨이브 풀파티는 K팝부터 EDM까지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했다. 특히 스페셜DJ 유튜버임다, 달샤벳 수빈, 개그맨 윤성호(빡구)의 공연들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DJ공연과 함께 온 가족이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만족도를 높였다. 그중 너프 워터건 이벤트 존, 물풍선 던지기 등 액티비티 체험은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풀파티 참가 고객에게는 아가방퓨토스킨케어, 바니니부스팅 오일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도고 웨이브 풀파티를 선보였다. 이어 MZ 가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웰니스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한 달 동안 방문 후 네이버 영수증 포토 리뷰 참여 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카라반 주중 연박 이용 시 바비큐 그릴세트 1회 무료 제공한다. 아울러 골든시즌(16일부터 31일) 주중 이벤트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면 4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