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K-관광산업 선도에서 높은 평가
라이브 커머스에서 폭발적인 반응 얻은 점도 긍정적 영향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글로벌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 그룹이 주관하는 '2023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베스트 글로벌 파트너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 파트너 서밋은 세계 각국 호텔 및 리조트, 항공사, 기관 등 트립닷컴 그룹의 전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서밋에서 파라다이스시티는 해외 30개의 파트너만을 선정한 베스트 글로벌 파트너에 아시아권 7개 협력사 중 한 곳이자 국내 호텔·리조트 중 단독으로 이름을 올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업계 영향력과 뛰어난 실행 능력, 프로젝트 협력성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호텔, 카지노, 컨벤션, 스파, 테마파크, 예술전시 공간 등 다양한 관광·엔터테인먼트 시설과 3000여 점의 아트워크가 어우러진 동북아 최초의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로서 K-관광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9월 트립닷컴 그룹의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상품 판매 플랫폼 씨트립을 통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등을 소개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904만 뷰, 좋아요 56만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중국인 단체관광 재개에 맞춰 중국 고객 친화적 게이밍 환경 조성, 식음 메뉴 개편 진행 등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 온 파라다이스시티의 위상을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수요가 모두 회복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