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3가지 이벤트 운영
전통 놀이 체험 공간도 마련
금호리조트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금호리조트 제공
금호리조트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금호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금호리조트 전국 4개 콘도(통영·화순·설악·제주)와 아산스파포레가 추석 연휴 기간을 활용해 △우리 가족 그리기 대회, △전통 놀이 미션 체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퀴즈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우리 가족 그리기 대회'는 여행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즐거운 가족 여행을 테마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퇴실 전까지 프런트에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중 표현력과 독창성을 고려해 각 시설당 3개씩 총 15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금호리조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0월 말까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에도 수상작을 전시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전 세대가 함께 즐기기 좋은 전통 놀이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전국 4개 콘도와 아산스파포레 내부에 대형 윷놀이 세트, 왕 제기차기, 3단 투호 등 다양한 전통 놀이 기구를 비치하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까지 함께 조성할 예정이다.

각 전통 놀이 기구를 활용한 미션 이벤트는 투숙 고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기차기 연속 30개 등 전통 놀이 기구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동영상을 촬영해 프런트에 인증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아산스파비스 이용권, 조식 뷔페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퀴즈 이벤트도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금호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퀴즈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또는 지인들과 다채로운 경험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금호리조트의 전국 숙박 시설과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들을 마련하게 됐다. 금호리조트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보다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