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국 4개 콘도, 아산스파비스, 아산스파포레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각종 이벤트로 투숙객에게 즐거움 안길 예정
금호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금호리조트 제공
금호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금호리조트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금호리조트 전국 4개 콘도(통영∙화순∙설악∙제주)와 아산스파비스 및 아산스파포레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금호리조트는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한 투숙객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로비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조성했다. 아울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 ▲영상 편지 이벤트 ▲제주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 뷔페 시행 ▲아산스파비스 ‘별빛스파’ 운영 ▲통영마리나 요트 탑승 고객 선물 증정 ▲화순아쿠아나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투숙객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는 각 시설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그중 현장 프론트에 게시글을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해당 지점의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이며 오프라인 현장 인증은 23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중 금호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 편지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20일까지 10초 분량의 영상을 사전 제출하면 투숙일에 맞춰 해당 지점의 대형 LED 전광판에 송출한다. 투숙객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점별로도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 뷔페를 23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 광어, 방어회 등의 콜드디쉬와 제주 흑돼지 수육, LA 갈비를 비롯한 핫디쉬 그리고 한식 섹션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식과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과 생맥주도 무제한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이용일로부터 하루 전에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천연 온천수 기반의 테마온천 아산스파비스는 겨울 추위를 피해 휴식을 취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23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별빛스파'를 야간 운영한다. 야외온천풀과 실내바데풀의 이용 시간을 주말 및 공휴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연장하고 야외온천풀 곳곳에 LED 조명을 설치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외에 LED 튜브, 플로팅볼 등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물놀이 용품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는 요트 탑승 고객 대상으로 산타 양말 증정 이벤트를, 화순아쿠아나는 어린이 고객 대상 보물찾기와 더불어 산타와 즉석 기념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