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24년,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
35주년 기념해 특별한 신규 콘텐츠 선봬
롯데월드 35주년 기념 신규 맵핑쇼.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35주년 기념 신규 맵핑쇼. /롯데월드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롯데월드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새해의 시작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2024년은 어드벤처의 개원 35주년이 되는 해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지난 35년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K-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한 어드벤처는 가장 '롯데월드'다운 모습으로 35년간 이어진 손님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어드벤처는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신규 공연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가 신나는 파티를 열어 롯데월드의 개원 35주년을 축하한다는 콘셉트로 펼쳐진다. 특히 지금까지 어드벤처를 찾아준 손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님과 함께 호흡하는 구간을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는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 30분에 열린다.

롯데월드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 /롯데월드 제공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에서는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가 진행된다. 이번 맵핑쇼에는 어드벤처가 지난 35년간 지나온 모험의 시간들과 앞으로 계속될 환상의 여정을 담았다. 로티, 로리는 물론 '신밧드의 모험', '혜성특급', '아트란티스' 등 어드벤처의 대표 어트랙션도 등장해 마치 롯데월드라는 한 편의 거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극대화된 영상미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는 매일 오후 8시 40분에 펼쳐진다.

새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 어드벤처의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가 2월 25일까지 매일 오후 2시, 8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진행된다. 청룡의 해인 만큼 익살스런 드래곤 테마의 어트랙션 '드래곤 와일드슈팅'이 퍼레이드카로 변신한 모습을 찾아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또한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캐릭터 친구들의 퍼레이드 '캐릭터 환타지아'가 12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펼쳐진다. 13부터 2월 12일까지는 새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민속 한마당'이 매일 오후 5시에 열린다. 북, 장구, 꽹과리 등 전통 타악기의 흥 나는 연주와 구성진 춤이 더해져 온 가족이 흥겹게 즐길 수 있다. 각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수조 이벤트.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수조 이벤트. /롯데월드 제공

아쿠아리움은 용의 해를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우선 신규 희귀 생물 '아시안 아로와나'를 선보인다. 마치 용과 같은 생김새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시안 아로와나는 1일부터 지하 1층 라이프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하 2층 메인수조에서는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고 새해 인사를 담은 현수막을 펼쳐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메인수조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낮 12시, 오후 2시에 열린다.

귀여운 해양 생물들도 새해를 함께 맞이한다. 펭귄은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아쿠아리움 입구에서부터 지하 1층 펭귄 수조를 향해 산책을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작년 1월 출생한 아기 참물범 '토리'의 첫 생일 맞이 이벤트 '첫돌, 아기 물범 토리 생일파티'도 열린다. 수중 돌잡이, 퀴즈 이벤트 등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강상헌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