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4일부터 24일까지 2024시즌 티켓 순차 판매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좌석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14일부터 24일까지 2024시즌 티켓을 순차 판매한다. /SSG 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14일부터 24일까지 2024시즌 티켓을 순차 판매한다. /SSG 랜더스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14일부터 24일까지 2024시즌 티켓을 순차 판매한다.

시즌티켓은 내야일반석, 응원지정석, 의자지정석 및 프렌들리존 등 총 12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외야 패밀리존, 테이블석 1층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좌석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즌티켓 구매자는 정규시즌 홈 경기에 별도 예매 절차 없이 자신이 지정한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 1루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게이트'를 통해 선입장이 가능하다. 

SSG는 시즌티켓 구매자 전용의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시즌티켓 구매 시 좌석 등급에 따라 MD샵 할인 쿠폰, 레플리카 모자, 테이블석 예매권, VIP 주차권 등이 전체 또는 선택 제공된다. 또한 월 2회 정기적인 MD샵 할인데이가 개최될 예정이며 포스트시즌 진출 시 티켓 선구매와 시즌티켓 전용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이 부여될 예정이다.

지난해 시즌티켓 구매자는 14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콜센터 연락을 통해 동일 좌석을 재구매할 수 있다. 21일 오전 11시부터는 티켓링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 좌석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구매자는 23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좌석별 세부 가격 및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콜센터와 티켓링크 콜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강상헌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