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5일 KCC전에서 진행
1100만 원가량의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
특별 공연도 진행해 다채로운 즐거움 선사 예정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15일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제공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15일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는 “15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CC 이지스와 홈 경기에서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코리아(모빌수퍼)는 한국가스공사 농구단 창단 첫 시즌인 2021-2022시즌부터 메인 후원사로서 3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시즌별로 브랜드 데이를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는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맞아 입장 관중 전원에게 응원 타올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쿼터 및 작전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한 모빌수퍼 티셔츠, 모빌수퍼 엔진오일 등 1100만 원가량의 경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선수단은 이날 경기를 기념하며 시티에디션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계획이다. 이외에도 경기 종료 후 KBS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자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참여해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안소미의 특별 공연도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상헌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