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활동 통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인다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활동 통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인다
  • 권혁기 기자
  • 승인 2019.06.28 10:36
  • 수정 2019-06-28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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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고객자문단 12명 모집에 250여명 몰리며, 20:1 경쟁률 기록…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에 적극 참여 계획
'제1기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이용우 대표(뒷줄 가운데)와 고객자문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제1기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이용우 대표(뒷줄 가운데)와 고객자문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이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가졌다.

28일 카카오뱅크는 "어제(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 간의 활동에 들어갔다"며 "지난 2017년 7월 출범 후 처음으로 발족된 고객자문단은 총 12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카카오뱅크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 고객자문단 공개 모집에는 2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자문단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고객자문단은 카카오뱅크의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도 활동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피드백과 제안을 상품·서비스 출시 및 업그레이드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이용우 카카오뱅크 공동대표는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첫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카카오뱅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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