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조직개편…디지털혁신본부·브랜드전략위원회 신설
NH투자증권 조직개편…디지털혁신본부·브랜드전략위원회 신설
  • 김호연 기자
  • 승인 2019.08.06 18:27
  • 수정 2019-08-06 18:27
  • 댓글 0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NH투자증권 조직개편…디지털혁신본부·브랜드전략위원회 신설

NH투자증권은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전담 본부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직개편과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디지털혁신본부가 신설돼 각 사업 부문별 특성과 업무 과정 등을 분석하고 디지털 혁신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

디지털혁신본부 산하에는 새로 만든 디지털혁신부와 기존 '디지털 IT경쟁력 강화 태스크포스(TF)'에서 이름을 바꾼 디지털운영부 등 2개 부서가 설치된다.

또 NH투자증권은 브랜드전략위원회를 최고경영자(CEO) 직속 기구로 신설해 브랜드 혁신 전략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디지털 중심의 금융시장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인사 내용.

◇ 본부장 신규 선임 ▲ 디지털 혁신본부 정중락 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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